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 및 공지

제목 퍼터로 홍보기사 내용
등록일 2014-07-03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주요 포탈싸이트에서 스크린골프 또는 365스크린골프로 검색하시면 나오는 뉴스기사 내용입니다.
 
▲ '삼육오골프', '삼육오퍼터로' 로고 이미지.(왼쪽부터)    

(뉴스컬처=뉴스편집팀)
‘삼육오(대표이사 정이훈)’가 퍼터전용 365스크린골프 ‘Purrerro(퍼터로)’ 개발을 마치고 스크린골프 시장 공략을 선언하고 나섰다.

‘삼육오’는 2003년 신개념의 인터넷포털 사이트 (주)WEBOOM을 시작으로 2005년 16가지의 기술 특허출원은 물론 100여 개의 카지노 게임을 개발하여 해외로 수출한 게임 개발 전문회사로 유명하다.

이번에 ‘삼육오’를 통해 개발된 퍼터전용 365스크린골프 ‘퍼터로’는 현재 빠르게 급변하고 있는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장소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생활 문화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에 시장 출시 시 골프시장에 상당한 파급력을 행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퍼터로’는 퍼터전용 적외선센서의 장착을 통해 함께 개발하였고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함은 물론 최소한의 공간만 있다면 3분이면 누구나 설치가 가능하여 가정에서도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또한, TV 또는 120인치 고휘도스크린 대형화면을 보면서 77개의 골프장에서 퍼터만으로 라운딩하는 스크린골프 게임이기에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삼육오(www.putterro.com)’ 의 정이훈 대표는 "'퍼터로'를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모든 나라에 수출하여 전 세계 사람들이 골프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하면서 "스크린골프 시장의 새로운 신규시장 창출과 시장 성장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삼육오’는 스크린골프 시장에 자사의 퍼터로 진출하기 위해 막바지 행보가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첨부파일